티스토리 뷰

서산교차로 구인구직 바로가기 안내

안녕하세요. 이번에는 충청남도 서산시에 거주하시는 사람들은 좋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충청남도 서산시 지역의 일자리 정보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. 바로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서산교차로 구인구직
서산교차로 구인구직

 

 

우선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은 지역 생활정보신문인 교차로 신문, 그 중에서도 서산교차로 신문에서 제공하는 구인구직 게시판입니다. 우선 아래와 같이 포털에서 서산교차로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.

 

서산교차로 구인구직
서산교차로 포털검색
서산교차로 구인구직
서산교차로 홈페이지

 

 위와 같이 서산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했다면, 두 가지 방법으로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첫번째는 위의 서산교차로 홈페이지의 위쪽 메뉴, 혹은 오른쪽 로그인 창 아래에서 '신문 그대로 보기'가 있습니다.

 

서산교차로 구인구직
서산교차로 신문보기

 

이를 클릭하면 서산교차로 신문을 직접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.

 

서산교차로 구인구직
서산교차로 신문보기

 

그리고 해당 온라인 신문에서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두번째 방법은 홈페이지 위쪽 메뉴에서 '취업/알바' 메뉴로 들어가는 것입니다. 서산교차로 구익구직 게시판을 접속하면 서산 지역의 일자리 정보들을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. 서산교차로 구인구직의 장점은 아래와 같이 직장 종류에 따라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

 

서산교차로 구인구직
서산교차로 구인구직

 

 

 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산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충청북도 서산시에 사시는 분들은 좋은 정보를 얻어 일자리를 구하시는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.

 

댓글